본문 바로가기
띠별 운세

2024 갑진년 하반기 금전이 폭포처럼 쏟아지는 닭띠운세

by 현인의 명언 2024. 9. 18.

 

2024 갑진년 닭띠 하반기 운세

닭띠 금전운과 운대

오늘은 2024 갑진년 금전과 횡재수가 폭포처럼 쏟아지는 닭띠 운세 알아보겠습니다. 닭띠는 올해 금전운이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아직 상반기에 돈복을 못 보신 분들이 분명 많이 계실 텐데요, 너무 걱정 마세요. 운대를 거스르는 행동만 하지 않으신다면 하반기에 반드시 재물을 얻고 여유로운 삶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절대 순리에 거스르는 행동을 하지 마세요. 모든 분들이 재물운을 얻는 것이 아닌, 띠에 맞게 행동을 하셔야 빛을 보실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 영상 꼭 끝까지 보시면서 운대를 확인하고 꼭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닭띠 성격과 운세 개요

닭띠 분들은 기본적으로 성실하며, 사회적으로 출세하신 분들도 많죠. 올해 닭띠는 온갖 고난을 겪으면서도 그걸 이겨내고 다음 단계로 도약하게 됩니다. 목표를 향해 가는 와중에 세상이 나를 반대하기도 하고, 무조건 된다고 생각했던 것들이 좌초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상반기를 지나는 순간 하던 일들이 하나씩 잘 풀리기 시작하면서, 올해 말이 되면 주변 사람들이 다 놀랄 정도로 하는 일이 잘되게 됩니다.

따라서 갑진년 닭띠 분들은 ‘인내심’을 올 한 해의 슬로건으로 삼아야 합니다. 상반기는 눈앞에 목표가 있는데 몸이 나가지 않는 느낌이 드는 상황에 놓여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목표를 항상 생각하고 버티셔야 합니다. 그럼 늦어도 하반기에는 재물과 번영이 찾아올 것입니다. 꼭 명심하셔야 합니다.

사업운

만약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올 상반기에는 무리한 사업 확장 혹은 투자 등은 잠시 멈추셔야 합니다. 내 운의 반경이 넓지 않은 상황이기에 무리하게 일을 확장한다면 크게 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재기할 수는 있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죠.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은 올해 하반기나 내년으로 미뤄놓고, 올해는 안정을 목표로 사업을 무리 없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7월부터 기회가 온다면 반드시 과감한 선택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사업 중에서도 건강 의료 쪽 사업은 올 한 해 잘 될 가능성이 있으니 신중히 생각하시고 결정해보세요.

직장운

직장 다니시는 분들은 올해 프로젝트 등을 무리하게 추진하지 마세요. 특히 경제 상황도 안 좋아질 수 있고, 여러 가지 대내외적 변수가 존재하는 한 해입니다. 그리고 닭띠 분들은 하반기에 잘되는 운세를 나셨으니, 상반기에는 하던 업무에만 집중하시고 너무 욕심내지 마시기 바랍니다. 올해 하반기까지 안정감 있게 조직생활 잘 하신다면 내년 상반기에는 분명 승진 등 좋은 일이 있을 겁니다.

금전운과 횡재수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닭띠는 올 한 해 횡재수가 가득합니다. 내 의지와는 무관한 돈과 재물이 쏟아지는데요, 특히 하반기에 횡재수가 들어올 운명이니 평소 잘 쓰지 않는 통장이라던가 재물을 잘 관리해두세요. 로또를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꼭 주기적으로 로또 구매하시어 당첨의 행복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닭띠 분들은 올 한 해 금전적으로 부족함이 없는 한 해를 보내실 겁니다. 아주 넉넉하지는 않지만 남부럽지 않은 생활들을 하실 건데요, 특히 부동산 투자 쪽으로 눈을 한번 돌려보세요. 시계열을 길게 잡고 투자를 진행하신다면 자산 증식과 더불어 뜻하지 않은 이익까지 얻을 겁니다.

건강운

하지만 올해 닭띠는 건강을 신경 쓰셔야 합니다. 특히 추운 날에 심혈관계 질환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평소에 심혈관계 질환 관련 증상을 잘 숙지하시고 대비하세요. 젊은 분들도 마찬가지예요. 젊다고 무리하신다면 올해 큰코다칠 수 있습니다. 물론 죽을 만큼의 병은 아닙니다. 고비를 넘기고 나면 반드시 좋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대운이 나타나기 전에는 원래 아픔이 있는 법입니다.

혼자 보내는 시간

또한 혼자서 시간을 보내는 날이 많아질 겁니다. 하지만 억지로 남들과 시간을 보내려 하지 마세요. 올해 닭띠는 혼자 지내는 것이 운명입니다. 운명을 거스르려 하면 필히 손해를 보는 것이 세상 이치입니다. 운명을 거스르지 마시고 받아들이세요. 이런 운대를 거스르지 말아야 복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혼자서 크게 불편함 없이 생활하시며 사업 등을 잘 준비하신다면 의도하지 않아도 좋은 사람들이 저절로 생겨날 것입니다.

운세 흐름과 조언

앞에서도 말했듯 올해 닭띠는 운이 상승하는 해는 아닙니다. 건강상 문제가 생길 수도 있고, 특히 상반기는 잘 되지 않을 수 있죠. 물론 횡재수 등이 들어와 뜻하지 않은 금전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운명에 몸을 맡기고 하루를 살아가는 것이 가장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는 일이 될 듯 말 듯하고 내 뜻대로 안 된다고 해서 너무 낙담 마세요. 오히려 모든 것을 내려놓고 윗사람의 조언을 듣거나 내키는 대로 행동하시면 운이 따를 것입니다.

복을 받는 행위

올해 닭띠는 횡재수가 가득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따라서 복을 받는 행위가 정말 중요한데요, 이분들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그림 등을 거실 소파 뒤편에 거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그림에서 나오는 기의 흐름이 집안에 재물과 번영을 가져다줍니다.

 

나이대별 운세

2005년 을유생

2005년 을유생은 뜻대로 일이 잘 풀릴 것이나 욕심은 절대 금물입니다. 올해로 20살 성인이 되는 이분들은 강한 기를 갖고 태어난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올해 성인이 되어 어디 가서도 기에 눌리지 않을 것이죠. 아마 학업에 있어 성취가 있을 것이고 뜻하지 않은 돈이 생겨 취미 생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운의 흐름에 몸을 맡긴다면 필히 학업에서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기세등등하게 자신감 있게 일을 추진하시기 바랍니다.

1993년 계유생

1993년 계유생은 귀인이 나타나 일을 도와줄 것입니다.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직장 상사 혹은 친구와 부모 모두 귀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아직 일을 주도적으로 하는 경우가 작을 수 있지만, 윗사람의 말을 잘 듣고 일을 행한다면 그 일은 필히 잘 될 것입니다. 오히려 내가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일은 원하는 대로 잘 흘러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좌절하지 마시고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아 재기하세요. 이러면 직장에서의 운이 좋아지고 직장 내 평판도 높아질 것입니다. 또한 지금 가까이 지내는 직장 선배가 여러분을 이끌어주는 귀인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반기에는 직장 내 사회생활에 힘쓰는 것이 운대에 올라타는 일입니다. 올 한 해는 직장뿐 아니라 어느 분야든 도움을 청하면 귀인이 나타나 도와주고 금전이 부족하면 누군가 채워주는 한 해가 될 것인데요, 받은 은혜를 갚지 못하면 대운이 떠나갈 수 있으니 반드시 은혜를 갚으셔야 좋은 일이 일어납니다.

1981년 신유생

1981년 신유생은 올해 어디든 짧게 여행을 다녀오셔야 합니다. 바쁜 업무로 여행은 사치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주말에 하루 시간 내서라도 근교에 다녀오세요. 명심하셔야 할 것은 꼭 탁 트인 곳으로 가세요. 신유생은 올해 기운이 막혀있습니다. 운이 막혀있다는 것은 집안의 기운이 순환이 안 되는 것일 수도 있고 타고난 기 자체가 막혀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풍경종 등을 두시어 액운을 타파하시거나, 말씀드린 것처럼 탁 트인 곳으로 가셔서 막힌 기를 뚫어주셔야 합니다. 탁 트인 곳에 가서 기를 받으면 막힌 운이 뚫리고, 그래야 직장과 사업에서 일이 잘 풀립니다. 하반기에는 필히 여행을 다녀오세요. 또한 신유생은 올해 출세와 명예운이 예정되어 있는데, 막힌 운을 뚫어주지 않으면 절대 출세가 찾아오지 않습니다. 그러니 반드시 근처에 여행을 짧게라도 다녀오시고 좋은 기운을 온몸으로 받아오시기 바랍니다. 명심하셔야 합니다.

1969년 기유생

1969년 기유생은 번영과 재물이 쏟아지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단, 모두가 그런 것은 아닙니다. 내 능력에 맞는 일을 해야 합니다. 이는 갑진년 닭띠의 공통적 운명인 운의 흐름에 몸을 맡겨야 한다는 것과 일맥상통한데요, 괜히 운의 흐름을 거스른다거나 내 능력 밖의 일을 하려다 보면 반드시 일을 그르치게 되고 모든 재산을 잃을 수 있습니다. 특히 사업과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상반기에는 일을 크게 확장하면 안 되는 시기입니다. 하반기에 어느 정도 정리가 되면 조금씩 준비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하지만 기유생 닭띠 특징은 자존심이 강합니다. 능력 밖의 일을 본인이 못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자존심 때문에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자존심을 내려놓으세요. 한번 참고 내년을 기약한다면 분명 일이 잘 풀릴 겁니다. 내 고집만 내려놓는다면 살면서 풀리지 않았던 힘든 일들이 귀신같이 풀리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부귀와 번영이 한번은 반드시 찾아올 시기이며, 이때를 노려 갈고닦으셔야 합니다. 만약 기회가 왔는데 놓친다면 이런 대운이 언제 또 찾아올지 모르니 반드시 눈에 힘을 주고 살아가세요.

1957년 정유생

1957년 정유생은 주변 사람들과 마찰이 많이 생기지만 자신의 뜻을 굽히면 안 됩니다. 올해 정유생 닭띠는 무조건 잘되는 한 해입니다. 이분들은 뚝심도 강하시고 본인 업에 자부심이 대단한 분들입니다. 사회적으로 성공한 분들도 많고, 머리도 영특하신데요, 내가 하는 일을 두고 주변에서 뭐라고 하든 본인의 의지를 굽히지 말고 끝까지 관철하세요. 올해 상반기에 내 뜻을 펼치는 준비를 열심히 하신다면 하반기부터 일이 잘 풀리기 시작해 내년 초에 대미를 장식할 것입니다. 또한 그동안 쌓아온 운들이 폭발해 대운이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따라서 항상 방심하지 마시고 내가 하는 일에 집중하세요.

1945년 을유생

1945년 을유생은 운대가 좋긴 하지만 절대 경거망동하지 마세요. 특히 나이가 있다고 해서 아랫사람에게 말을 함부로 했다가 큰 화를 입게 됩니다. 따라서 을유생은 올해 행동거지를 조심하고 입은 닫고 귀를 열기만 한다면 올 한 해 폭발적인 대운이 들어올 것입니다. 건강운도 무난합니다. 예전에 병이 들었던 곳에 다시 병이 도질 수 있지만 염려하지 않아도 될 수준이니 너무 걱정 마세요.

마무리

닭띠는 올해 엄청 잘 되지도 그렇다고 망하지도 않는 무난한 운명을 타고 났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운의 흐름에 내 몸을 맡겼을 때의 이야기입니다. 갑진년 내 운명이 어떤 흐름 위에 놓여있는지를 알고 행동하는 것과 그것도 모른 채 아무렇게나 사는 것은 너무나 큰 차이를 만들어냅니다.

상반기에 준비를 잘 못하셨던 분이나 아직 운대를 체크하지 못하셨던 분들이라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운의 흐름을 아셨으니 이제부터라도 잘 하시어 하반기에 들어올 재물운을 온몸으로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이 영상을 보신 닭띠 분들은 운명의 흐름에 몸을 맡기고 순응하시기 바랍니다. 순응만 잘하신다면 갑진년 한 해 무탈하게 잘 보내실 수 있고 금전과 번영이 함께하는 2024년이 될 것입니다.

주변에 닭띠 분들 계시면 영상 공유해주시고, 구독 부탁드립니다. 매일매일 유익한 운세와 풍수 영상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